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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누적판매 백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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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의 미모바이마몽드의 8개 제품이 다이소에 입점한 지 4개월 만에 누적판매 백만 개를 기록했다. 소비 양극화가 심해져 박리다매 전략이 먹히면서 다양한 제품을 초저가로 파는 다이소는 가성비가 우선인 세대의 지갑을 열게 하는 판매처로 적당하기 때문이다. 
 

다이소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누적판매 백만 개

아모레퍼시픽은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25년 1월 16일 발표했다. 
 
https://zdnet.co.kr/view/?no=20250116100957
 
 미모 바이 마몽드는 2024년 9월 론칭됐다. 이는 장수 브랜드 마몽드의 두 번째 브랜드이다. 브랜드 롱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아모레는 미모 바이 마몽드를 통해 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에 출생한 세대(잘 파세대, Z세대+ Alpha세대, Zalpha)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럭셔리를 표방하던 아모레까지 다이소를 공략하고 있다. 배경에는 소비 양극화가 있다. 박리다매 전략이 먹힌다. 다양한 제품을 초저가로 파는 멀티숍인 다이소는 가성비를 우선시하는 세대의 지갑을 열게 하는 판매처로 적당하기 때문이다. 
 

미모 바이 마몽드

미모 바이 마몽드의 주요 제품은 입고 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각종 사회관계망에서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사회관계망 핫템으로 선정되었다.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고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마스크는 마몽드가 선정한 한국의 전통문화유산 원료인 꽃( 작약, 장미 등)에 효능 성분을 결합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 또한 인기 제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진정 효과까지 있어 과잉 피지로 고민하는 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마몽드 측은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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맺음말

마몽드는 프랑스어로 '나의 세계'라는 뜻이다. 회사명 아모레는 이탈리어 단어로 '사랑'의 의미다. 아모레퍼시픽의 서경배 회장이 다이소와 손잡고 판매망을 넓히고 있다. 서 회장은 K뷰티를 세계에 알리며 매출을 높이고자 가전전시회 CES에 참석하며 동분서주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미모바이마몽드의 8개 제품이 다이소에 입점한 지 4개월 만에 누적판매 백만 개를 기록했다. 소비 양극화가 심해져 박리다매 전략이 먹히면서 다양한 제품을 초저가로 파는 다이소는 가성비가 우선인 세대의 지갑을 열게 하는 판매처로 적당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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